엄격한 프로모션 정책에 불만을 품은 온타리오 게임 운영자

댈러스를 비추지 않는 태양

댈러스의 해는 내일도 뜨겠지만, 이번 시즌 구단주 제리 존스의 팀에는 커튼이 드리워져 있습니다. 텍사스의 태양이 경기가 여전히 치열할 때 시디 램이 터치다운 패스를 받기 어렵게 만드는 데 중추적인 역할을 한 일부 플레이로 인해 최근 패배한 후에도 커튼은 기자들의 마음속에 자리 잡았습니다.

심지어 램은 '제리 월드'에서 열린 NFL 경기가 이 문제로 악명 높은 만큼 경기장의 햇볕이 잘 드는 부분을 가리기 위해 커튼을 지지한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.

수술을 앞둔 닥 프레스콧

NFL 루머에 따르면 쿼터백 닥 프레스콧은 빠르면 월요일에 햄스트링이 부분적으로 찢어지는 수술을 받을 수 있으며, 이 수술로 카우보이스가 그를 NFL 역사상 가장 부유한 계약인 연간 6천만 달러로 연장한 지 불과 몇 달 만에 시즌이 종료될 수 있다고 합니다.

이로써 댈러스는 남은 시즌 일요일에 뛰었던 쿠퍼 러쉬와 트레이 랜스 중 한 명을 선발로 선택해야 하는 불안한 상황에 처하게 됩니다. 적어도 카우보이스는 프레스콧이 2025년에 건강하게 복귀할 것으로 기대할 수 있지만, 이번 오프시즌에는 진지한 영혼 찾기가 필요합니다.

마이크 맥카시의 이름이 이 부진한 시즌을 앞두고 있기 때문에 새로운 감독에게 구애하고 있을 수도 있습니다. 존스는 맥카시가 결장할 것이라고 말하지 않았지만, 이제 막 82세가 된 구단주가 가능한 한 빨리 우승하기 위해 무엇을 할지 알 수 없습니다.

또한 빌 벨리칙이 2025년에 코치로 복귀할 예정이며, 그의 멘토인 빌 파셀스는 2003-06년 댈러스에서 존스와 함께 코치로 일할 수 있었습니다. 벨리칙은 2025년에 프레스콧과 마이카 파슨스가 이끄는 팀과 함께 일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입니다.

하지만 2024 시즌은 달의 어두운 면에서 여러분을 만날 수 있을 것 같습니다. 이번 시즌은 마무리입니다.For More Details: 토토사이트 순위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